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이야기

일러스트 체험판 & 교육용으로 백터 그래픽 및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연습을해보자!

반응형

Adobe사의 많은 프로그램들을 사용할 때 처음부터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보다는 무료 체험판과 학생용 버전으로 Adobe사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년 전에는 암혹의 세계에서도 프로그램을 받아 설치하곤 했는데 최근에 그렇게 프로그램을 구하기도 쉽지가 않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일러스트 체험판 및 교육지원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러스트 체험판 다운로드

우선 adobe.com/kr에 접속 합니다.


크레에이티비티 및 디자인 메뉴에서 일러스트를 메뉴로 들어갑니다.


최신 기술을 통한 일러스트 제작을 할 수 있는 일러스트 무료체험판과 구매하기 버튼들이 보입니다. 무료 체험판 버튼을 눌러 무료 체험판을 다운 받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adobe사의 교육용 프로그램 지원을 사용해본 적은 없으나, autodesk의 CAD 프로그램을 학생용으로 다운받아 사용해본 적이 있습니다. 임의의 학교 프로필을 입력하면 3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에 충분히 배우며 익힐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단, 출력물을 만들엇들때 외곽에 학생용이라는 문구가 같이 찍히는 단점이 있긴 했습니다. adboe의 일러스트 또한 교육용을 지원받으면 단기간의 무료가 아닌 장기간 무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