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이야기

모바일명함 무료 템플릿으로 뚝딱 만들고 내 모바일프로필 홍보하고 현금까지 챙겨받자!

반응형


모바일명함을 무료로 제작하여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모바일프로필을 사용하면 현금 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일정 금액이 모아지면 현금으로 지급하여준다는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플링이 있다는 것을 알고 모바일 프로필 명함을 제작하여 보았습니다.



모바일 프로필 명함들기 버튼을 누르면 MY명함 제작 메뉴가 있습니다. 각 직군 별 추천 디자인 혹은 text type, 이미지 type 등 무료 사용이 가능한 템플릿이 130개 이상 있습니다.



템플릿 중 원하는 것을 선택시고 카카오 혹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제작할 모바일명함 디자인을 선택하였고 계정으로 들어왔다면 선택한 디자인의 설정 버튼을 터치하여 이름. 성별, 전화번호, E-mail, 홈페이지 주소 등 기본적인 정보들과 인사말, 프로필 등 추가 정보를 하나하나 넣으며 중간중간 미리보기로 확인도 하며 모바일 프로필 명함 제작을 완료합니다.


모바일 프로필 완성 후 문자로 url주소를 받을 수 있으며 휴대폰 홈 화면에 아이콘을 추가하여 홍보 코드를 쉽게 복사하여 SNS,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 등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무료명함 제작도 고마운데 더 좋은 것은 누군가가 나의 모바일 명함을 보고 퍼플링에서 명함을 만들게 되면 현금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퍼플링 15초 영상을 보시고 무료 모바일 프로필도 만들어 사용하고 현금 포인트도 받아 봅시다.
링크 ☞무료명함 퍼플링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