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이야기

알약M 업데이트 하고 폰 케어도 하고 리워드도 받자!

반응형

알약M 그린약방 배타서비스 진행중 리워드 지급

 

알약M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안녕하세요! 땡스 아빠입니다. 

 

스마트폰에서도 PC 처럼 바이러스 검사도 하고, 메모리도 정리하며 관리하기 위해 저의 경우 모바일 알약을 사용 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았더니 사용자 일부에게 얄약M 그린약방 베타 서비스가 진행 중이었음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던 알약M의  기능들은 모두 그대로 사용하면서 추가적으로 그린약방이라는 메뉴를 통해 알약을 모으고 모은 알약으로 편의점, 카페 등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하여 베타 서비스 초대는 받지 못했지만 직접 업데이트된 알약M을 찾아 리워드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약M 그린약방 설치 및 이용 방법

 

 

우선 플레이스 스토어에서 알약을 검색해봅니다. 그런데 베타 서비스의 알약M 그린약방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기존 알약 어플 소개의 상세정보를 눌러 하단으로 내리다 보면 알약의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트 등의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데 링크가 걸려 있습니다.

 

포스트 주소를 터치해 알약 포스트에 들어와 베타테스트 참여 안내 포스트를 확인합니다.

 

 

 

포스트를 읽어 내려가다보면 배다 테스트 초대받기 링크가 있습니다. 클릭하고 이메일 인증을 하게 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 알약M을 업데이트해주고 알약을 실행합니다.

 

 

 

평소처럼 바이러스 검사, 배터리 최적화, 청소, 메모리 정리 등 알약M의 기능들을 활용해 휴대폰을 관리해줍니다.

 

 

 

 

그럼 이전하고 다르게 알약 모양에 숫자가 생긴 게 보이고 우측 상단에는 그린약방이라는 메뉴가 새롭게 생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린약방을 누르면 SNS를 통해 간편 가입 및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모여진 알약을 스탬프로 교환하고 스탬프 적립을 해줍니다. 이렇게 휴대폰을 캐어하고 열심히 스탬프를 적립하여 모았다면 스탬프샵에 들어갑니다.(저는 이제 첫 사용이라 스탬프가 몇 개 없습니다.)

 

 

모든 스탬프를 활용해 카페, 편의점, 외식 등의 메뉴와 스탬프 수량을 확인하고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이제 일상의 모든 것이 돈이 되는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간혹 광고가 나오는 경우들이 있긴 하지만 알약M으로 휴대폰 케어하면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글이 유용했다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되는 댓글. 공감.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