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이야기

쿠팡이츠 치타배달은 빠르면서 맛과 양이 우수 하다!

반응형

쿠팡이츠 뱃지획득, 표시 서비스

 

빠른 배달은 기본, 맛과 양도 책임 진다


쿠팡 이츠 치타 배달은 타 매장보다 배달 시간이 짧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매장에만 해당 브랜드를 노출하여 고객 주문을 유도하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쿠팡 내부의 기준 항목인 평균조리시간과 고객에게 안내한 예상 조리시간 준수 비율, 주문 수락률 등을 선정하여 그 기준에 부합하는 매장만 쿠팡이츠 치타 배달 뱃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즉, 쿠팡이츠 치타 배달은 1주 기준 주문건 수 대비 99% 이상을 정시 배송을 독려하고, 빠른 배송은 물론 맛과 양에서도 고객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아야 획득 가능한 서비스로 인식됩니다.

매장 입장에서는 배달 속도가 빠르면서도 맛좋은 음식을 판매하는 매장이라는 이미지로 고객 주문을 늘릴 수 있어 좋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빠른 배달과 고객 만족도를 모두 충족시킨 가맹점이라는 것을 뱃지를 통해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어 좋은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쿠팡이츠 치타배달 뱃지 획득을 위해 판매자는 자체적으로 배달 서비스, 메뉴, 조리법 등을 개선하는 선순환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쿠팡이츠 경쟁력


쿠팡이츠는 공격적인 투자 및 마케팅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AI 기술과 물류 관련 노하우를 접목해 고객의 주문을 배달원에게 1:1로 자동 배차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이 최대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평균적으로 3~4건의 주문배달을 한 번에 처리해야 하는 다수의 경쟁사 플랫폼과는 다르게 한 명의 기사가 한 건의 주문만을 처리하기에 빠른 배달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렇게 갖추어진 경쟁력과 치타배달 뱃지 서비스 등 차별화된 전략의 쿠팡이츠가 얼마나 성장할지 지켜보는 것은 재미있는 일 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