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향

텍스트 읽어주는 프로그램 Balabolka

반응형

텍스트읽어주는 프로그램 추천

 

텍스트 읽어주는 프로그램 TTS 


안녕하세요!

통신유지 보수업계 10년 차 직장인 땡스 아빠입니다.

TTS는 Text to Speech의 약자로 화면의 텍스트를 소리 내어 읽어 주는 것을 말합니다.

최근 건물을 지으며 소방방송의 목적으로 TTS 기능을 포함한 페이징 설치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인들에게는 유튜버들이 자신의 얼굴과 목소리를 숨기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때 사용하는 기능으로 더 많이 알려진 기능입니다.

 

텍스트 읽어주는 프로그램 제공 사이트 


텍스트를 읽어주는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언어를 선택하고 남성 or 여성, 에코, 스피드 등등의 이팩트를 선택한 후 텍스트를 입력하면 음성으로 읽어 주는 사이트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대표적으로 Oddcast, Neospeech, imtranslator이 있으며, 텍스트의 길이 제한, 언어의 제한, 이팩트의 한계 등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Balabolka 텍스트 음성 변환 


텍스트 읽어주는 프로그램은 수 없이 많이 있지만 특수한 목적이 아닌 일반 적인 목적으로 사용한다면 프리웨어로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Balabolka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Balabolka는 화면 상의 텍스트를 WAV, MP3, MP4, OGG 또는 WMA 파일로 저장할 수 있고, 클립보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AZW, AZW3, CHM, DjVu, DOC, EML, EPUB, FB2, FB3, HTML, LIT, MD, MOBI, ODP, ODS, ODT, PDB, PDF, PPT, PRC, RTF, TCR, WPD와 XLS 파일에서 텍스트를 볼 수 있고, 글꼴과 배경색을 사용자의 요구에 맞출 수 있고, 단축키를 통해 읽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읽어주는 프로르램 Balablka 아래의 주소를 접속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ww.cross-plus-a.com/kr/balabolka.htm

 

 

함께보면 좋은 글 

 

구글을 활용해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찾기

 

구글을 활용해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찾기

■무료 이미지 찾기 구글은 2020년 8월 31일 업데이트 발표를 통해 구글 이미지에서 무료와 유료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를 구분하여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금부터 블로그 

chunwoomultimedia.tistory.com

Windows 10 백업 프로그램 없이 하는 방법!

 

Windows 10 백업 프로그램 없이 하는 방법!

win 10 백업 준비사항 안녕하세요! 여전히 통신업으로 먹고살고 있는 땡스 아빠입니다. PC를 장기간 사용하다 보면 윈도우상의 여러 가지 문제를 만나게 되고 먼가 내 뜻대로 PC를 조작

chunwoomultimed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