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CTV

네트워크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스마트뷰 설치하기!

반응형

최근에는 길을 걷다 보면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CCTV Camera 이다. 그렇게 많은 카메라 어디에서 누가 어떻게 보고 있을가?


아날로그 시절에는 동축 케이블을 통해 신호를 받고 모니터로 보았다.


지금 네트웍 시대가 되어서도 모니터로 Camera 영상을 보고 있지만 그 영상 구현과 표현 방식에는 차이가 있다. 네트웍 제품은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고 장비간 호환성만 맞다면 어디서나 연결하여 볼 수 있다. 그러한 네트웍 제품을 모니터링 하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한화테크윈의 스마트뷰과 무엇이며 스마트뷰를 어떻게 설치하는지 알아보자!


Smart Viewer는 네트워크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이다.


네트워크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스마트뷰 설치



먼저 스마튜 뷰의 기능을 살펴 보자!


.36개의 영상을 동시에 감시 기능

.최대 2시간까지 하나의 영상 저장 기능

.최대 16개 영상 동시 재생

.일정 구간 백업지원

.이벤트 종류 별로 녹화된 데이터를 검색 및 재생

.로그 검색 기능(시스템, 사용자, 녹화, 백업 등)

.업데이트 서버를 이용한 원격 업데이트 기능


즉, 스마트뷰는 한화 테크원 네트워크 제품을 원격지에서 제어하는 프로그램 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네트워크가 연결된 곳이이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한화테크윈의 네트워크 제품을 접속 할 수 있으며, 제품에 연결된 카메라의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녹화된 데이터를 원격지에서 검색/재생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인 감시 환경을 구축할 수 잇다.


스마트뷰는 한화테크윈 홈페이지 제품소개 뷰어 공간에 다운 받아 설치 할 수 있다.

검색 또한 귀찮은 분들과 블로그에서 악성코드를 우려해 다운받기를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한화테크윈 홈페지에서 스마트 뷰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아래에 표기 합니다.


https://www.hanwha-security.com/ko/products/surveillance-software/viewer/A/Smart%20Viewer/overview/


스마트뷰를 설치하였다면 한화테크윈의 네트웍 제품들을 등록하여 불러와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카메라를 비롯한 각종 장치 등록과 분할, 폴더등 세부적인 셋팅은 스마트 뷰어를 다운 받을때 함께 있던 메뉴얼을 다운받아 보아도 되고, 뷰어를 실행하고 직접 이것 저것 만져 보면서 익혀도 될 정도로 쉽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